부경대학교 정보서비스 이용 및 각종 장애해결
지원을 위한 통합콜센터 서비스입니다.
FAQ
번호 | 제목 | 첨부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60 | 코로나 대응 연구용 소프트웨어 지원 안내(SPSS) | 시스템관리자2 | 2021-04-13 | 27 | |
59 | 매트랩 부경대 페이지 링크 및 라이센스 계약에 따른 Licenses No 변경 방법 안내 | 정보전산원 | 2021-03-17 | 167 | |
58 | 오피스 사용 및 프린터 출력 시 블루스크린 해결 방법 | 정보전산원 | 2021-03-17 | 60 | |
57 | 한글 프로그램 설정 초기화 방법 | 정보전산원 | 2021-03-11 | 53 | |
56 | 아웃룩(Outlook)에 학교 메일 연동하는 방법 | 정보전산원 | 2021-03-11 | 68 | |
55 | Internet Explore 실행 시 Microsoft Edge로 전환되는 경우 해결 방법 | 관리자 | 2021-01-07 | 350 | |
54 | 그룹웨어(pkgw.pknu.ac.kr) 결재문서 오류 해결방법 | 관리자 | 2020-12-07 | 145 | |
53 | USB(Ghost)를 이용한 window10 설치 | 관리자 | 2020-11-02 | 265 | |
52 | PC 무선랜(PKNU-WLAN) 연결하는 방법 - 윈도우10 | 관리자 | 2020-10-07 | 368 | |
51 | 기본 웹브라우저 변경 방법 | 관리자 | 2020-09-01 | 1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