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경대학교 정보서비스 이용 및 각종 장애해결
지원을 위한 통합콜센터 서비스입니다.
FAQ
번호 | 제목 | 첨부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100 | 내 PC Windows 버전 및 사양 확인 | 정보전산원 | 2025-07-08 | 16 | |
99 | Microsoft Office 라이센스 인증 하는 방법 | 정보전산원 | 2025-06-09 | 135 | |
98 | 한글 프로그램 설정 초기화 및 업데이트 | 정보전산원 | 2025-05-07 | 178 | |
97 | Windows 11에서 IP 설정 및 MAC 주소 확인 | 정보전산원 | 2025-04-08 | 145 | |
96 | Windows 11에서 설치된 프로그램 삭제하는 방법 | 정보전산원 | 2025-03-05 | 341 | |
95 | 공용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방법 | 정보전산원 | 2025-02-07 | 509 | |
94 | Windows 새로 설치 후, 바탕화면 기본 아이콘 없을 때 | 정보전산원 | 2025-01-07 | 241 | |
93 | 오류로 인한 Excel 파일 열리지 않을 시 해결 방법 | 정보전산원 | 2024-12-09 | 271 | |
92 | KORUS 결재 문서 열람 불가 시 해결 방법 | 정보전산원 | 2024-11-11 | 357 | |
91 | 공유기 IP 설정하기 | 정보전산원 | 2024-10-15 | 3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