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경대학교 정보서비스 이용 및 각종 장애해결
지원을 위한 통합콜센터 서비스입니다.

Q&A


[RE]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서 디바이스를 잠금

작성일
2021-03-23 11:31:31.0
작성자
정*수
조회수
297

--원본 내용--
실수로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서 노트북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해버렸습니다.
해당 노트북으로 로그인을 진행하면 오류코드 135011이 떠 마이크로소프트에 전화해 보니
학교에 문의해야한다고 해 글을 올립니다. 어떻게 해야 해당 노트북으로 다시 마이크로소프트에 가입이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통화를 하것 같지만, 혹시 다른 분이시면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전산원 정보인프라팀 전화 : 051-629-6837번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