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경대학교 정보서비스 이용 및 각종 장애해결
지원을 위한 통합콜센터 서비스입니다.
소개
정보전산원에서는 다양하고 효율적인 고객지원 체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자 여러분들의 편의성 및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 체계
구분 | 내용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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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질의응답 | 정보전산원 홈페이지에 질의응답(Q&A) 게시판 운영 |
2일이내 답변 | |
전화 상담 |
근무시간중 | 6600 (통합콜센터) |
대연, 용당 구분없이 상담 |
근무시간외 | 5555, 5556 (대연 당직실) |
긴급한 장애신고접수 | |
스마트 질의응답 | 카카오톡 질의응답 시스템 운영 (ID) pknuhelp (대화명) 부경대학교 정보전산원 |
간편하고 신속한 질의응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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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이력관리 | 고객지원 이력관리 시스템 운영 | 신속한 응대, 서비스개선에 활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