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경대학교 정보서비스 이용 및 각종 장애해결
지원을 위한 통합콜센터 서비스입니다.

소개


정보전산원에서는 다양하고 효율적인 고객지원 체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자 여러분들의 편의성 및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 체계

구분 내용 비고
홈페이지 질의응답 정보전산원 홈페이지에
질의응답(Q&A) 게시판 운영
2일이내 답변
전화
상담
근무시간중 6600
(통합콜센터)
대연, 용당 구분없이 상담
근무시간외 5555, 5556
(대연 당직실)
긴급한 장애신고접수
스마트 질의응답 카카오톡 질의응답 시스템 운영
(ID) pknuhelp
(대화명) 부경대학교 정보전산원
간편하고 신속한 질의응답
고객지원 이력관리 고객지원 이력관리 시스템 운영 신속한 응대,
서비스개선에 활용
(2013.11.1.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