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경대학교 정보서비스 이용 및 각종 장애해결
지원을 위한 통합콜센터 서비스입니다.

원격지원서비스


헬프데스크와 전화 상담 후 문제점을 파악하여 직원이 직접 방문하지 않고, 원격으로 사용자의 컴퓨터를 접속하여 장애처리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접속방법

  • 방법1 : 포털시스템 로그인 화면 하단 → [원격지원시스템] 클릭
  • 방법2 : 포털시스템 메인 화면 하단 → [정보전산원] 클릭 → [원격지원시스템] 클릭
  • 방법3 : 정보전산원 홈페이지(https://icc.pknu.ac.kr) 하단 → [원격지원시스템] 클릭

사용방법

  1. 원격지원시스템 최초 접속 시 고객접속프로그램을 설치한다.


  2. 원격지원시스템 메인화면에서 아래와 같이 상담원의 번호가 나타난다.
    통화중인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상담원 번호를 선택하면 상담원이 원격으로 PC에 접속한다.